대세남으로 떠오른 가수 황치열이 '나혼자 산다' 출연을 확정지었다.
5일 황치열 소속사에 따르면, 황치열은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황치열은 올 초 허스키한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가수. 이후 황치열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준수한 외모에 상반되는 구수한 사투리, 화려한 입담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황치열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예능감을 인정받기도 했다. 당시 꾸밈없는 반전 매력으로 대중들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인 황치열은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라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황치열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 소탈하면서도 인간적인 면모도 드러낼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에 입성한 황치열은 그동안 방송에서 밝혀왔던 옥탑방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비결과 스케이트 보드를 타며 여가를 보내는 활동적인 모습으로 남성다운 매력도 뽐낸다. 황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시작으로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고, '라디오 스타'로 '예능 루키'로 자리매김한 황치열이 앞으로 방송을 통해 보여줄 '반전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