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라이프’가 셀럽들의 추천 영상 1탄을 전격 공개했다.
13일 배급사 영화사 오원은 배우 이준, 오정세 등 배우들의 강력 추천 멘트가 담긴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준은 “나도 제임스 딘의 팬이라 더욱 영화가 기대된다”며 사후 60년이 지난 지금까지 시대의 아이콘으로 대중의 마음속에 자리 잡은 제임스 딘의 숨겨진 이야기에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 사진=영화사 오원 제공 |
이어 오정세는 “내가 알고 있고,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제임스 딘의 한 장의 사진에 얽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 개인적으로 기대가 된다”며 제임스 딘과 데니스 스톡이 탄생시킨 전설로 남은 화보에 대한 이야기가 스크린에서 어떻게 재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이준과 오정세는 “나도 극장에 가서 꼭 찾아볼 테니 여러분들도 꼭 한 번 찾아보시길 바란다”며 “극장에서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는 불멸의 스타 이전의 무명 배우 제임스 딘과 신인 사진작가 데니스 스톡의 운명적인 만남과 전설로 남은 한 장의 사진이 탄생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5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