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스물셋, 뮤직비디오 보니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눈길 끄는 가사 보니
가수 아이유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물셋'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더한다.
원더케이 측은 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네 번째 미니앨범 '챗셔'(CHAT-SHIRE)의 타이틀곡 '스물셋'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스물셋'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난, 그래 확실히 지금이 좋아요 아냐, 아냐 사실은 때려 치고 싶어요 아 알겠어요 나는 사랑이 하고 싶어 아니 돈이나 많이 벌래 맞혀봐', '난,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어요 아니, 아니 물기 있는 여자가 될래요 아 정했어요 난 죽은 듯이 살래요 아냐, 다 뒤집어 볼래 맞혀봐', '여우인 척, 하는 곰인 척, 하는 여우 아니면 아예 다른 거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색안경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아주 살짝만 얄밉게 해도 돼요?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밀당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의 가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아이유 스물셋, 뮤직비디오 보니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눈길 끄는 가사 보니 |
한편 네 번째 미니앨범 '챗셔'와 타이틀곡 '스물셋'을 발매한 아이유는 11월에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유 스물셋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