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온스타일이 디지털 뷰티 콘텐츠 ‘미스테리 뷰티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스테리 뷰티박스’는 눈, 입술, 베이스 등 원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메이크업까지 바로 응용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로, 모델 겸 배우 장희령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미스테리 뷰티박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공개되는 5분 분량의 영상으로, 뷰티 박스안에 있는 뷰티 아이템을 활용해 장희령이 즉흥적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한다. 본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하는 것. 1회부터 중반까지는 한 가지 뷰티 아이템만 가지고 메이크업을 시연하다, 중반부가 넘어가면서부터는 풀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 특히, ‘미스테리 뷰티박스’는 2014년 한 해 동안 네이버에서 뷰티 관련, 검색순위가 높은 뷰티 키워드를 기반하여 회차별로 구성된다.
↑ 사진=온스타일 |
온스타일 ‘미스테리 뷰티박스’는 31일 오후 9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네이버 ‘패션뷰티’ 코너에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늘(30일) 오후 7시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1회에서는 장희령이 마스크 시트팩을 활용해, 환절기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