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포스트맨이 ‘쥬스 TV’를 통해 새 앨범 ‘첫 편지’의 타이틀곡 ‘월급 받던 날’을 선보인다.
내 손안에 쥬크박스 ‘쥬스TV’는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옛 연인을 회상하는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월급 받던 날’ 영상을 공개한다.
‘쥬스TV’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각 시대별 발라드 메들리영상과 ‘신촌을 못가’에 이어, 5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포스트맨의 신보 ‘첫 편지’의 타이틀곡인 일상적이고 소박한 소재를 이용해 특유의 감성을 공감할 수 있게 보여주는 ‘월급 받던 날’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쥬스TV |
‘월급 받던 날’ 영상은 남자가 첫 월급을 받던 날 옛 연인을 떠올리며 슬퍼하는 마음을 시청자들이 모바일에서 직접 느낄 수 있게 뮤지션의 표정이 잘 드러나는 세로포맷 안에서 포스트맨의 표정연기와 애절한 음성을 담아냈다.
이후, 쥬스TV는 5일을 시작으로 ‘첫 편지’ 수록곡인 ‘참 빨리도 잊는다’, ‘이별 후유증’의 영상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