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CGV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 줄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과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CGV는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기획,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안에 들면 해당 고등학교의 3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영화 '도리화가'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면 수능 전날인 오는 11일 18시부터 20시 사이에 네이버 검색창에 ‘XX고 힘내라’로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된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든 학교 중 선착순 5개 학교를 선정해 고3 재학생 전원에게 23일 18시에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당첨 발표는 오는 13일CGV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개된다.
특히 본 캠페인 중 눈길을 끄는 행사는 바로 ‘CGV 스쿨어택 로이킴이 간다’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들어간 학교 중 한 곳을 추첨해 CGV 팝콘 트럭과 함께 가수 로이킴이 찾아갈 예정이다.
또, CGV는 오는 12일부터 12월13일까지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기획, CGV를 비롯해 H&M, ABC 마트, 교보문고, 대림미술관, 빕스, CJ 월디스, 핫트랙스, 넷마블 등 총 9개 브랜드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GV에서는 본 페스티벌로 고3 대상 무료 시사, 팝콘 트럭 행사, 일반 2D 영화 할인, 매점 콤보 할인 및 극장 내 투썸 음료 사이즈업, CGV X 카카오 프렌즈 제품 할인 등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능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들고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CGV 고객마케팅팀 이승원 팀장은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힐링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그 어떤 것보다도 문화생활에 목말랐을 고3 학생들에게 CGV가 영화뿐만 아니라 즐겁고 건강한 엔터테인먼트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