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진 기자] 은퇴설에 휩싸인 NS윤지의 과거 열애설이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는 지난 8월 자신의 SNS을 통해"활동 끝나자마자 이석증 걸려서 집에서 2주 넘게 휴식 취하며 병원만 다니는 난데"라면서 "저도 정말 어이없고 황당하네요. 암튼 다들 신경쓰지말아요"라고 적었다.
열애설이 나간 뒤, 붐 측은 한 매체에 "붐 씨가 지인들과 여행을 간 것은 맞지만 지인 중에 NS윤지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면서 "두 사람이 교제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 ‘은퇴설’ NS윤지, 붐-하정우와 연이은 핑크빛 열애설…“어이없고 황당해” |
NS윤지 측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면서 "본인에게 확인해보니 여행을 가지도 않았다. 더불어 붐 씨와는 몇 년 전에 촬영을 함께 한 적이 있을 뿐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하정우와 열애설도 얽혀 눈길을 끌었다. NS윤지는 지난해 증권가 정보지와 SNS 등을 통해 하정우와의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당시 NS윤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너무 뜬금없고 근거없는 소문이었기에 기분이 좋지도 않았고 나쁘지도 않았다. 그저 경황이 없었다
이어 NS윤지는 "이런 이야기가 도대체 언제 어디에서 나오는지 그 근원지가 궁금했다"라며 "하정우 씨가 직접 열애설을 해명해줬는데 덕분에 깔끔하게 마무리돼 너무 다행이었고 감사했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은퇴설 NS윤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