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디스 슈퍼비,"내 아이디어 훔쳤지…X까라 loser haters"
↑ 타블로 디스 슈퍼비/사진=슈퍼비SNS |
래퍼 슈퍼비가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를 디스하는 곡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슈퍼비는 13일 새 싱글 ‘앰뷸런스’를 발표했습니다. 이 곡 가사에는 슈퍼비가 '쇼미더머니4'에 참여했던 당시와 탈락에 대한 비화가 담겨있습니다.
가사에는 "YG팀 고르기 촬영 끝내고 진짜 무서운 얘길 들었다", "You said 인크레더블 하이그라운드로 괜찮을 것 같지 않냐고", "유감인데 인크한테서 직접 들었던 얘기니까는 뻥튀기 깔 생각은 XX고 계셔", "근데 이미 여기 player들은 다 알더라고 인크레더블이 하이그라운드라서 Bee가 떨어졌다고", "또 내 아이디어 곡 주제 무대연출 싸그리 다 훔쳤지"등의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또 "말해 이 X발 타블로 본선 며칠 앞두고 너도 아닌 인크한테 왜 이 얘길 들어야 됐냐고","X까라 loser haters, 너네는 내 21년의 인생을 단 두 달 정도의 방송으로 단정 지어버린 씹X들","병신 Cock boy, 실룩샐룩 알랑방구 인스타로 방댕이 털지말고 MIC 묻은 먼지나 털라고"라며 강도 높은 욕설을 담기도 했습니다.
이어 "내 아이디어, 곡주제, 무대연출 싸그리 다 훔쳤지"라고 덧붙이며 타블로를 공격했습니다.
앞서 슈퍼비와 타블로는 엠넷의 래
당시 타블로 팀 소속이던 슈퍼비는 래퍼 인크레더블을 상대로 팀 대결에서 패했습니다. 슈퍼비는 탈락한 후 "오빠차" 콘셉트나 아이템이 전부 나에게서 나온 건데 납득이 안간다"며 억울함을 표한 바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