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전인화가 선배와 후배 사랑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빼어난 미모로 MBC 창사 54주년 특집 ‘MBC와 좋은친구들’ 콘서트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 배우 전인화가 후배 배우들에게 ‘마음의 나눔’을 실천한 사연을 전해 감탄을 자아낸 것.
‘MBC와 좋은친구들’의 토크게스트로 참여한 전인화는 평소 후배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도움이 필요할 때 손을 잡아주는 선배로 정평이 나있다고 해 관심을 더했다. 특히, 후배들에게 종종 문자를 하면서 같이 밥을 먹고 힘든 일을 공유하는 그녀만의 위로 방법은 많은 이들을 감동케 했다.
↑ 사진제공=MBC |
전인화는 “제 경험상으론 선배가 먼저 연락을 해서 ‘밥 한 번 먹자’ ‘요즘 무엇이 힘드니?’라는 말만 들어도 마음에 큰 위안이 되더라. 그렇게 하다 보니 나도 좋은 후배를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그녀가 먼저 손을 건넨 후배 배우가 누군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MC 김정은은 “전인화는 후배들의 롤모델이다. 그녀의 따스한 마음이 얼굴에 드러나 우아하고 편안함이 느껴진다”고 해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전인화의 끝없는 ‘후배 사랑’은 물론 살면서 그녀가 전할 나눔의 행복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예정이다.
‘MBC와 좋은친구들’ 콘서트는 방송을 통해 보다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실현하고 사회에 따뜻한 진심을 전하고 있는 좋은 친구들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창사 54주년 특집 기획. 김정은(MC), 전인화, 신승훈, 션, MFBTY(타이거JK&윤미래&Bizzy), 노을, 빅스, 러블리즈가 출연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MBC가 주최하고 방송사 최초의 사회공헌 전문기업 MBC나눔이 주관하며 나눔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좋은친구 추천은 ‘MBC와 좋은친구들’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추천할 수 있으며, 선정된 좋은 친구들의 나눔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나눔의 본보기가 될 전인화를 만날 수 있는 창사 54주년 특집 ‘MBC와 좋은친구들’ 콘서트는 MBC 오는 29일 밤 12시5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