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과 결혼, 가슴 일부분 훤희 드러난 노출…눈을 의심케 하는 드레스 ‘세상에!’
이희준과 결혼 하는 모델 이혜정의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혜정은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거진 하퍼스바자코리아 6월호에 실린 자신의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혜정은 가슴 일부분이 훤히 드러나는 파격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테이블 위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감하게 드러낸 볼륨과 아찔한 S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전 “이희준과 이혜정이 내년 4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신중히 사랑을 키워나간 이희준과 이혜정은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견고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며 “최근 상견례를 마친 만큼 곧 좋은 날짜를 택해 예식일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이희준과 결혼 |
이어 “서로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이 많은 두 사람이라 예술활동의 조언자로서도 잘 맞는 등 서로 삶에 크고 작은 행복을 주고 있다”며 “결혼식은 소박하고 조용히 가까운 가족친지들만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이라는 새 출발을 결심한 두 사람에게 아낌 없는 축복을 부탁한다. 항상 두 사람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희준은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로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혜정은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2004년까지 활약한 이후 모델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지난 8월 열애를 공개 인정한 후 연예계 공식 커플로 예쁜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희준과 결혼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