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비밀 결혼, 아내는 11살 연상의 모델…작년에 이미 혼인신고까지?
일라이 비밀 결혼과 관련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모으고 있다.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배우자와의 혼인신고 사실을 발표한 일라이에 대해 그의 소속사 nhemg는 “일라이가 현 배우자와 11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5년간 교제해왔으며 배우자는 한때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현 프로필상의 나이 역시 잘못 기재돼 있다”고 밝혔다.
일라이의 아내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 위해 오랜 시간 활동해온 모델생활도 그만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5일 혼인신고를 했고 지난해 10월경 일라이의 직접 고백을 통해 사실을 확인했다”며 “회사는 한편으로 당황스러웠으나 이 사실을 인정해줬다”고 말했다.
↑ 일라이 비밀 결혼 |
일라이의 깜짝 발표와 관련해서는 “일라이가 배우자의 권리와 늘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다녀야 했던 상황에 아이와 배우자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하게 되자 용기를 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것으로 이를 회사측에 알려왔다”며 “갑작스런 발표에 회사와 멤버들에 피해를 준 것 같아 죄송하다 전했다”고 밝히면서 "한 아이의 아빠로서의 책임감과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니 악성 댓글 및 SNS를 통한 마녀사냥은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라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일라이의 활동 방향에 대해서는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출연을 확정
한편 유키스 활동 역시 변동 상황 없이 일본 프로모션 및 22~24일 팬미팅을 진행하며, 일라이는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의 촬영 등 해외 스케줄을 위해 11일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일라이 비밀 결혼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