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영애,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 응원 열풍 동참…“많이 보러 오세요”

기사입력 2015-12-18 10:54

[MBN스타 최윤나 기자] 배우 이영애가 영화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 응원 열풍에 동참했다.

18일 배급사 인디플러그는 백발 모자(母子)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감동 다큐멘터리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에 응원 메시지를 보낸 이영애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전국 릴레이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과 허영만 화백 ‘<님아,그 강을 건너지 마오’ 진모영 감독,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 등 셀럽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쏟아지는 응원에 이어 배우 이영애까지 응원 열풍에 동참해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에 대한 관심이 거세지고 있다.

사진=인디플러그 제공
↑ 사진=인디플러그 제공


최근 드라마 ‘사임당 더 허스토리’로 영화 ‘친절한 금자씨’ 이후 10년 만에 대중들 앞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는 배우 이영애도 바쁜 드라마 촬영 중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 응원 열풍에 적극 동참했다.

안동 예안 이씨 백발 모자(母子)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전해들은 이영애는 “따뜻한 이야기에 저도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많이 보러오세요”라며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는 95세 어머니와 70세 아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영화로, 대형 신문사의 언론인으로 지내던 아들이 도시 생활을 접고 고향으로 돌아와 거동이 불편하신 어머니를 모시고 살아가는 감동 다큐멘터리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