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유일 “‘유일랍미’ 종영, 실감 나지 않아…첫사랑 같은 작품”

기사입력 2015-12-18 16:22

[MBN스타 김윤아 기자] ​현대미디어 드라마H ‘유일랍미’에서 완벽한 이사 한건웅 역을 맡은 배우 유일이 아쉬운 종영 인사를 전했다.

18일 오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일의 종영 소감 글이 게재됐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일은 “첫 촬영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유일랍미’는 저에게 설렘과 두근거림을 안겨준 운명적인 첫사랑 같은 존재였다. 얼마 전 마지막 촬영을 끝마쳤는데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 첫사랑을 쉽게 잊기 힘들 듯 저에게 있어 ‘유일랍미’ 잊지 못할 소중한 작품”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많이 도와주신 이정표 감독님과 윤소영 작가님 그리고 많은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유일랍미’ 마지막 방송까지 꼭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사진=판타지오
↑ 사진=판타지오

유일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리더로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해 일본, 태국, 홍콩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으며 올해 9월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1st Debut Single ‘5urprise Flight’를 발매하는 등 연기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고 있다.

더불어 ‘유일랍미’에서는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는 엄친아 이사 한건웅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있는 차도남부터 귀여운 애교남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