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최강 OST 군단, 김건모·다이나믹 듀오·규현·에일리·제시- SBS ‘힐링캠프-500인’(12/28)
‘힐링캠프’에 최강 OST 군단이 뜬다.
28일 밤 11시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는 ‘최강 OST 군단’인 김건모-다이나믹 듀오-규현-에일리-제시가 출연해, 500인 MC의 사연에 맞는 OST를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날 다이나믹 듀오 최자는 자신만의 연애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자는 “여자친구와 심하게 싸웠는데 놓치면 안 될 것 같아서 무릎을 꿇었다”는 사연을 본 후 크게 공감하며 서장훈의 “무릎 꿇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쉽게 대답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주는 비법으로 “캐주얼하게 비는 편”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강 OST 군단’의 추천 OST와 사랑, 음악 이야기는 28일 오후 11시15분 ‘힐링캠프-송년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매를 위해 왔다, 김지민·에릭남·이상훈·오하영-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12/28)
‘안녕하세요’가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경매에 나섰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5년 동안 받은 사랑보답하고자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경매에 나섰다. 경매 물품은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이 본인들을 ‘안녕하세요’에 나오게 만들었던 해당 물건을 기증해 고민이었던 물건들이 나눔이 되는 이색적인 ‘안녕하세요’만의 경매가 진행됐다.
총 7팀이 참여한 경매에선 크레인 게임에 중독됐던 남자가 네 달에 걸쳐 뽑았다는 춤추는 고양이 인형부터 축구에 빠진 아빠가 기증한 2002년 월드컵 주역들의 사인공까지 등장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지민, 에릭남, 이상훈, 오하영은 몸을 사리지 않고 MC들과 열심히 경매를 도와 웃음을 자아냈고, 특히 이상훈, 오하영은 본인들의 애장품까지 내놓으며 분위기를 띄워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의 ‘경매’편 ‘안녕하시장’에선 MC와 게스트가 만나 2인 1조가 되어 경매를 진행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환상의 호흡을 만나볼 수 있다.
◇ 올해 예능을 정산합니다, 김영철·데프콘- MBC에브리원 ‘예능정산 2015’(12/28~29)
김영철과 데프콘이 2015년의 예능을 총정리한다.
28, 29일 MBC에브리원을 통해서 방영되는 연말특집 ‘예능정산 2015’에서 김영철과 데프콘이 올해 예능을 정리한다.
김영철과 데프콘이 호흡을 맞춘 연말특집 ‘예능정산 2015’는 MBC와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을 총망라해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예능인을 선정하는‘연말정산 장부공개’, 2015년 예능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키워드를 소개하는 ‘2015 예능 등록세’, 2016년에도 큰 활약이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를 초대해 꾸미는 ‘2015 예비 예능 정산’의 코너로 마련된다.
MC로 첫 호흡을 맞춘 김영철과 데프콘 첫 호흡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특히 MBC에브리원 대표 프로그램인 ‘주간아이돌’ 촬영장에서 진행된 이번 녹화에 김영철은 아무것도 없는 휑한 세트장을 보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들 외에도 깜짝 게스트들이 끊임없이 등장한다고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게스트의 등장에도 흔들림 없는 호흡을 선보인 김영철, 데프콘의 ‘예능2015’는 28일과 29일,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된다.
◇ 이제 진짜 화성으로 갑니까? ‘무한도전’ 멤버들, MBC ‘무한도전’-(1/2)
‘무한도전’의 5대기획 중 하나인 ‘우주특집’이 첫 공개 된다.
지난 26일 MBC ‘무한도전’ 방송 말미에는 ‘무도 공개수배’ 특집 마지막 이야기와 ‘2016년 병신년 포문을 열 마션’에 대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화성기지에서 연구 중인 우주복을 입은 멤버들이 등장했다. 유재석은 우주선을 누비며 각 직책을 맡고 있는 다른 멤버들을 둘러봤다. 특히 ‘로봇 담당’으로 심형탁이 등장, 이번 ‘우주 특집’을 위해 그가 참여했음을 알게 했다.
마지막으로 유재석은 “지구에 계신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들은 화성에 와 있다. 우주특집으로 뵙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과연 이들은 진짜 우주로 간 것인지, 어떤 체험들로 시청자들에 웃음을 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일 오후 6시15분 방송.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이 아이슬란드로 떠난다.
오는 1월1일 첫 방송되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이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1일 공개된 첫 티저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바보 사형제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엿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다정하면서도 엄한 맏형인 ‘친절한 칭따오’ 정상훈, 여행지에서 최초로 휴대전화 번역기를 사용한 ‘브레인 납뜩이’ 조정석, 분위기 메이커인 ‘상바보 쓰레기’ 정우, 동물과 의사소통하는 엉뚱발랄 ‘막내 장백기’ 강하늘 등 개성강한 캐릭터가 큰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각자 캐릭터가 분명하고 스타일이 달라 이들을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가 있었다. 다들 여행에 익숙하지 않아 좌충우돌 하면서도 여행을 하고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분들도 바보 사형제의 순수한 매력에 빠질 것이라 장담한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 “이번 ‘꽃보다 청춘’을 통해 발길 닿는 곳 어디든지 펼쳐지는 아이슬란드 환상적인 대자연을 시청자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한다. 아름다운 겨울왕국 아이슬란드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오는 1월1일 밤 9시45분에 첫 방송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