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유일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 원류환 역으로 캐스팅됐다.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부대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 캐스팅 되어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유일은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서는 처음으로 뮤지컬 ‘로기수’에 출연, 뛰어난 탭댄스 실력과 무대를 사로잡는 열연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캐스팅된 유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 웹툰은 물론 영화로도 여러 번 다시 볼 정도로 좋아하는 작품이다. 특히 원류환은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멋진 캐릭터라고 항상 생각해 왔는데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좋은 작품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공연이 올라가는 날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원류환의 모습을 잘 그려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16년 2월13일부터 3월2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1월6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