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소식에 장윤주 “둘이 딱 걸렸네”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이 열애 중인 가운데, 모델 장윤주가 자신의 SNS에 올린 이동휘 정호연 커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윤주는 6일 언론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이 가끔은 눈에 보이는 순간 2탄"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장윤주는 먼저 "동휘 호연이 딱 걸렸네!!!!"라는 말을 통해 열애설이 보도된 두 사람을 언급했다.
이어 "얼마 전 집으로 놀러온.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하며. 뭐라도 주고싶은 맘에 사인앨범을 선물로. ㅎㅎㅎ 원래 앨범 잘 안주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 ❤"라고 덧붙이며 앨범을 들고 수줍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소식에 장윤주 “둘이 딱 걸렸네” |
공개된 흑백 사진 속 두 사람은 장윤주의 사인이 담긴 앨범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앨범으로 입을 가린 채 웃고 있는 정호연의 모습과 미소를 띤 채 앨범을 들고 있는 이동휘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커플임을 느끼게 한다.
장윤주가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하기에 앞서, 이동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이 가끔은 눈에 보이는 순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장윤주 부부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동휘가 공개한 사진 역시 흑백사진으로, 장윤주와 그의 남편이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어 달달함을 느끼게 한다.
이동휘와 열애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