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지난 주말 교통사고 "경미한 수준…촬영장 복귀"

기사입력 2016-01-11 19:10 l 최종수정 2016-01-12 16:03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지난 주말 교통사고 "경미한 수준…촬영장 복귀"

류준열/사진=류준열SNS
↑ 류준열/사진=류준열SNS


'응답하라 1988'에 출연중인 배우 류준열이 지난 주말 교통사고를 당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1일 다수의 매체는 "류준열이 지난 주말 tvN '응답하라 1988' 촬영장으로 향하던 중 교통사고가 났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에인먼트 측은 "지난 주말 '응답하라 1988' 촬영장을 가던 중 교통사고가 난 것은 맞지만, 차가 살짝 긁힌 정도의 매우 경미한 수준의 사고였다"고며 "병원에 갈 정도의 사고는 아니었다. 경미한 사고였고, 류준열 외에 운전을 한 매니저도 부상은 없었다"고 전해 팬들의 걱정을 잠재웠습니다.

소속사는 이어 "사고 후 류준열은 바로 촬영장으로 이동해 촬영을 마쳤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류준열은 지난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에

서 자신의 첫사랑인 성덕선(혜리 분)에게 장난인 듯 고백을 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그동안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덕선과 정환의 결혼을 기대했던 팬들은 라이벌 택(박보검 분)과 덕선의 관계 진전에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