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아름다운 당신’ 문희경, 강은탁에게 분노 “나가! 차라리 내가 죽길 바라!”

기사입력 2016-01-11 21:43

[MBN스타 서민교 기자] ‘아름다운 당신’ 문희경이 강은탁에게 차라리 집에서 나가라고 소리를 지르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연출 고동선 박상훈·극본 박정란)에서는 이하연(문희경 분)이 하진형(강은탁 분)을 향해 결혼을 절대 허락할 수 없다는 극단적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름다운 당신’에서 하진형은 퇴근 후 집에서 이하연의 방을 들렀다고 혼쭐이 났다. 이하연은 “나가!”라고 소리치며 “나 너 안 본다”라고 말했다. 하진형은 “어머니가 허락해 주실 때까지 안 나가겠다”며 자신의 방으로 갔다.

사진=MBC 화면 캡쳐
↑ 사진=MBC 화면 캡쳐
곧바로 이하연은 하진형의 방을 찾아 옷장에서 옷을 꺼내 집어던지며 “나가! 나가!”라고 격노했다. 이어 이하연은 “차라리 내가 죽길 바라라. 네 눈에는 그 계집애 밖에 안 보이냐”고 분을 삭이지 못했다. 이하연은 하종수(한기중 분)에게 끌려 나가면서도 하진형을 향해 소리를 지르며 격노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매주 월~금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서민교 기자 11coolguy@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