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박수홍 “우유부단한 성격? 스킨십은 배려하는 게 아냐”
‘님과 함께2’에 출연한 박수홍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가 이상형을 밝힌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선택장애로 연애할 때 힘들다”며 “나와 성향이 반대인 사람에게 끌린다”고 이상형을 공개했다.
↑ 님과 함께2 박수홍 “우유부단한 성격? 스킨십은 배려하는 게 아냐” |
박수홍은 “나는 혈액형도 둥글둥글한 O형에, 평소 성격도 우유부단한 편이라 선택을 잘 못한다. 데이트할 때도 여자친구가 주도적으로 무엇을 할지, 무엇을 먹을지 등에 대해 정하고 나는 그 선택에 응하는 편이다. 상대를 배려하는 게 오히려 내가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보다 더 기쁘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박수홍은 “한 번은 나와 똑같은 성향의 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 둘 다 데이트 장소를 못 정해서 한 시간 이상 무한 실랑이를 벌였다. 또 어렵게 영화를 보기로 정했지만, 어떤 장르에 무슨 영화를 볼지 고민하느라 반나절이 지나더라. 정말 미치는 줄 알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최홍림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 거냐? 손도 안 잡은 거 아니냐?”며 박수홍을 자극했다. 박수홍은 “스킨십은 배려하는 게
한편 ‘님과 함께2’에서 박수홍은 김숙, 윤정수에 의해 황석정과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2 박수홍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