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운동의 선구자’ 조성준 트레이너의 ‘닥치고 데스런’이 출판계 태풍의 눈으로 떠올랐다.
‘닥치고 데스런’은 포털 사이트 다음 스토리볼 연재를 통해 누리꾼들 사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성준 트레이너가 집필한 맨몸운동 지침서다. 최근 예약판매가 공지된 직후 인터넷 서점 예스24시에서 건강 취미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안착했다.
조성준 트레이너는 지난 11년간 2만5000시간의 PT를 진행한 경험과 5년간 본인이 직접 몸으로 시행착오를 겪으며 만든 맨몸운동 프로그램을 엮어 책 속에 담았다.
1장 「맨몸운동이란」에서는 ‘왜‘ 맨몸운동을 해야 하는지와 맨몸운동의 효과를 정리했으며, 2장 「닥치고 데스런」에서는 저자가 고안한 데스런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효과가 좋은 운동 75가지를 선별, 체계적인 순서에 따라 동영상과 사진, 그리고 본인이 몸으로 겪은 노하우와 주의할 점을 바로 와닿을 수 있게 정리했다.
3장 「조성준이 답합니다」에서는 지난 11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조성준의 경험으로 명쾌하게 설명하고 있다.
조성준 트레이너는 헬스장에 갈 여건이 되지 않아도
‘닥치고 데스런’을 좀 더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예스24 홈페이지( http://www.yes24.com/24/goods/24089774)에서 예약 가능하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