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방송 채널 '딩고스튜디오(Dingo Studios)'는 6일 정오 '노래방 어택(연출 김무현)' 2탄 백지영편을 예고했다.
'노래방 어택' 1탄은 가수 린이 출연하여, 총 900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린이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 팬을 깜짝 습격해 충격과 감동의 순간을 선사하는 영상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해당 동영상은 인기 페이스북 채널 '일반인의 소름돋는 라이브(이하 일소라)'와 유튜브 등에 공개되어 딩고 관련 채널 게시글 중 최다 반응을 얻기도 했다.
딩고스튜디오 측은 누리꾼들의 폭발적 관심에 응답하기 위해 '노래방 어택'을 정규 시리즈로 편성,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가수 백지영을 2회 출연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백지영은 일반인 출연자가 혼자 있는 동전 노래방에 습격하는 것을 앞두고 콘서트보다 더 긴장하며 떨리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평소 백지영의 팬이었던 일반인 출연자는 엄청난 충격과 감동으로 끊임 없이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본 백지영 역시 먹먹한 감동으로 말을 잇
고마움과 감동에 휩싸인 백지영은 촬영 후에도 일반인 출연자를 독려하며 대화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노래방 어택 - 백지영 편'은 딩고스튜디오의 페이스북채널(일소라, 세소라, 딩고뮤직, 딩고스튜디오 등)들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티비 캐스트의 '딩고TV'를 통해 볼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