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전성민 기자] 그룹 레인보우가 돌아온다.
레인보우는 11일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레인보우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의 프리뷰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보면 총 6곡으로 구성됐다. 레인보우만의 다채로움을 담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프리즘’은 하나의 빛이 모여 일곱 빛깔 무지개가 만들어지듯 레인보우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찬 무지개를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레인보우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레인보우의 새 앨범 ‘프리즘’의 타이틀 곡 ‘우’(Whoo)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락 댄스 곡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우’는 멤버 고우리의 랩메이킹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외에도 헤어진 후 연인들의 말 못하는 사정을 그린 발라드 곡 ‘보고 싶다는 그 말도’를 비롯하여 레인보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의 랩 메이킹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클릭’(Click)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멤버 조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주목을 받은 ‘아이 컨텍’(Eye Contact)까지 레인보우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레인보우에게 딱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레인보우는 오는 15일 정오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프리즘’의 음원 공개 및 오후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