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세정, 실력·인성 다 최고! "우리학교 명물"
↑ 김세정/사진=김세정SNS, 온라인커뮤니티 |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연습생 김세정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인성이 언급된 글이 눈길을 끕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인성'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김세정이 과거 학창시절에 교내에서 했던 활동이나 지인들의 칭찬 글들이 주된 내용으로 담겨 있습니다.
작성자는 김세정이 중학교 때부터 가수를 하고 싶어 했다며, '교내 팝송부르기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김세정의 이력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같은 중학교 나왔었는데 그때부터 노래 잘해서 팬클럽만들고 다녔었어요ㅋㅋ 그리고 딱히 얼굴 바뀐거 같지도 않구요'라는 댓글까지 달리며 떡잎부터 남다른 가수지망생이었음을 인증했습니다.
특히 해당 글에 올라온 댓글 캡처본을 보면 "늘 활기차고 노력하는 멋진친구" "활기차고 발랄한 친구" "성격도 활발하고 착한 친구" "진짜 예쁘시고 급식 드릴때마다 인사해 주시는 게 진짜 인성좋으신 분 같았어요" "인덕고의 명물입니다" 등의 내용이 담겨져 있어, 김세정이 실력 뿐만 아니라 인성도 최고임을 증명했습니다.
실제로 김세정은 지난 그룹 배틀 평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실력이 부족한 팀원들을 위해 자신의 연습시간을 할애해 일대일 코칭을 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한
1위에 올라선 김세정은 "(1위는) 그만큼 부담감이 큰 자리다. 그래서 마냥 기쁘다기보다는 애매하다"는 소감을 전하며 1위에 대한 부담감을 전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