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돌아온다.
태민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 매력적인 보컬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가요계에 태민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여,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태민은 2014년 8월 미니앨범 ‘ACE’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괴도(Danger)’로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쳤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태민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도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태민이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태민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을 수록, 샤이니와 솔로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태민만의 색깔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금일(15일)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Vyrl(
태민의 첫 정규앨범의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0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