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박해진이 은밀한 사생활을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역으로 달콤함과 서늘함, 섹시함, 부드러움 등 수많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박해진이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엉뚱하고 귀여운 일상을 표현해낸 것.
공개된 화보 속 박해진은 ‘해진 선배의 사생활’이라는 콘셉트 아래 이성적이고 차가운 냉미남 유정이 아닌 훈훈하고 따뜻한 온미남 박해진으로 변신했다. 그는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일상에서의 자연스러운 유정 선배를 연상케 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 사진제공=매거진 ‘하이컷’ |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의 S/S시즌 의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냈다. 침대에 누워 팝콘을 먹거나 욕조에 앉아 양치질을 하고, 농구공을 들어 수줍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일상 자체가 화보같은 자태로 여심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는 상황.
특히, 과자를 입에 문 채 포착된 커버 컷에서의 '소년미' 넘치는 박해진은 워너비 남자친구이자 선배의 표본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바라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박해진의 화보는 18일 발행하는 하이컷 168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3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 담기지 않았던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박해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