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신인 그룹 네오즈 스쿨(NEOZ SCHOOL) 멤버들이 웹드라마로 첫 선을 보인다.
FNC가 신인 발굴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네오즈스쿨 첫 번째 후보생 ‘네오즈 1기’ 멤버들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 출연한다.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이지만 알고 보면 사랑스러운 여고생을 둘러싼 이야기가 그려진다. MBC에브리원과 네이버TV캐스트에서 동시 방영을 예정하고 있다.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
이 드라마에 네오즈 1기 멤버들인 로운, 다원, 찬희, 주호가 주연을 맡고 다른 멤버들도 전원 출연, ‘네오즈스쿨’의 후보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극중 로운은 네오즈 고등학교 야구부 에이스를, 다원은 전교 1등 ‘엄친아’ 역을 맡는다. 주호는 과묵한 성격이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모든 걸 다 주는 ‘전설의 주먹’ 역을 맡았고, 찬희는 ‘미스터리 소년’으로 등장한다. 특히 찬희는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박해영(이제훈 분)의 형으로 출연해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클릭 유어 하트’는 MBC에브리원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