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SBS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이하 ‘판타스틱 듀오’)가 일요일 오후 6시20분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3일 오후 SBS는 “‘판타스틱 듀오’가 ‘일요일이 좋다’ 2부 자리에 편성을 확정했다. 오는 4월17일 오후 6시20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애초 SBS는 ‘K팝스타5’의 후속으로 결정됐으나 한 매체에서 ‘판타스틱 듀오’가 ‘일요일이 좋다’ 1부에 편성되면서 같은 음악 예능인 MBC ‘일밤-복면가왕’과의 대결을 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 사진=SBS |
하지만 처음 윤곽이 잡혔던 ‘일요일이 좋다’의 2부의 편성이 논의 끝에 확정되면서 ‘판타스틱 듀오’는 ‘복면가왕’이 아닌 KBS2 ‘1박2일’, MBC ‘진짜 사나이’와 대결을 벌이게 됐다.
SBS '판타스틱 듀오 내 손에 가수'(이하 '판타스틱 듀오')가 일요일 오후 6시 20분으로 편성이 확정됐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예능이다. 설특집 파일럿 방영 당시 9%(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