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tvN ‘집밥 백선생2’에 김국진, 장동민, 이종혁, 정준영이 백선생의 새 제자가 됐다. 새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집밥 백선생2’. 이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길 일만 남았다.
tvN 측은 9일 오후 MBN스타에 “김국진, 장동민이 ‘집밥 백선생2’에 합류하면서 앞서 확정된 이종혁, 정준영과 함께 백종원의 제자가 돼 요리를 배운다”고 밝혔다.
네 사람은 ‘집밥 백선생2’를 통해 백종원에게 요리를 배우며 집밥 레시피를 시청자와 공유한다. 시즌2 새 라인업은 여러 방면에서 기대를 모으게 하는 점이 많다. 화려한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자부터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유머감각을 뿌릴 자까지 여러 방면을 채워줄 능력자들이 출동하기 때문이다.
↑ 사진=DB |
무엇보다 정준영과 이종혁의 활약이 주목된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 중 한 명인 정준영은 이미 요리 분야 파워블로그로 유명하다. ‘로커의 반전 매력’이 빛나는 섬세하고 화려한 그의 요리 실력은 블로그뿐만 아니라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서도 입증된 바 있어 더욱 기대된다.
이종혁 역시 귀찮아하면서도 뚝딱 만들어내는 요리 실력을 MBC ‘아빠어디가’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었다. 카레라면, 자두 비빔국수, 떡볶이 스테이크 등 센스 있는 요리 실력을 갖고 있는 이종혁이 이번엔 어떤 센스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남다른 유머 감각으로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보이는 장동민과 다소 산만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센스 있게 정리할 만한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가진 김국진이 조화를 이루어 맛있는 예능으로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집밥 백선생2’는 오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