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영화 ‘매직브러시’를 추천하고 나섰다.
신비한 마법의 붓을 둘러싼 짜릿한 모험을 그린 스펙타클 페인팅 어드벤처 ‘매직브러시’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맘 박지윤과 만났다. ‘매직브러시’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세계 전래 동화를 원작으로 월트 디즈니 차이나의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을 받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어린이날 최고의 고스펙 애니메이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프로그램의 MC, 라디오 DJ는 물론 ‘욕망 아줌마’라는 필명의 파워 블로거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며 대한민국 부모님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박지윤이 ‘매직브러시’를 강력 추천하고 나선 것이다.
↑ 사진=영화사빅 제공 |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박지윤은 “요즘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워주는 교육을 잘 못해주는 편인데, ‘매직브러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서 아이와 부모님에게 모두 추천하고 싶다”며 추천평을 전했다.
‘매직브러시’는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매직브러시를 둘러싼 욕심쟁이 흑장군과 화가를 꿈꾸는 소년 히로의 스펙타클한 대결을 그린 작품. 오는 5월4일 개봉하여 어린이날 애니메이션으로 전국 극장가에 마법 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