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애니메이션 ‘매직브러시’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5월4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어린이날 극장가에 출사표를 던진 ‘매직브러시’는 초등학교 교과서 수록 세계 전래 동화 원작으로, 국내에서도 ‘마량의 신기한 붓’이라는 도서로 출간되어 아이들의 사고력과 상상력을 길러준다는 서평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영화는 전래 동화의 주인공을 화가가 되고 싶은 소년 히로로 변경했으며, 절대 악당 흑장군을 등장시켜 스펙터클한 대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매직브러시’는 여기에 월트 디즈니 차이나의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을 받아 작품의 완성도에 신뢰를 높였다.
↑ 사진=영화사빅 제공 |
‘매직브러시’는 시나리오와 캐릭터 디자인, 3D 효과, 사운드 트랙은 물론 디즈니 작품들에서 돋보이는 아동 심리에 대한 조언까지 받아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매직브러시’는 어떤 일이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을 해야 된다는 교훈에 대하여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교훈과 감동은 물론 재미를 선사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