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주가가 시작부터 호황세다. 데뷔 전부터 광고계를 접수하고 나섰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 광고모델로 발탁된 아이오아이(I.O.I)와의 공식 행보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백발백중’은 아이오아이를 ‘국민 소녀들의 심쿵저격이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게임 및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 맞춰 광고모델로 변신한 아이오아이의 매
아이오아이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선발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5월 4일 미니앨범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