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속 블랙 위도우와 스칼렛 위치의 매력을 전격 분석한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먼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는 ‘아이언맨 2’,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 마블의 여성 히어로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그간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와 두터운 친분을 드러낸 것은 물론 어벤져스를 통제하려는 정부를 제지한 전력이 있는 그는 이번 ‘시빌 워’에서 찬성파인 팀 아이언맨과 뜻을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동시에 오랜 실전경험과 첩보활동으로 단련된 ‘블랙 위도우’는 이번 영화에서 한층 강력해진 액션과 성숙한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특유의 시크한 매력까지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엘리자베스 올슨은 완벽한 캐릭터 표현을 위해 전문 안무가에게 손과 팔의 움직임을 지도받는 등 섬세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