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CGV가 미소지기들의 목소리를 광범위하게 수렴하고 더 나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CGV는 지난 28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극장운영 전문가 양성센터 CGV UNIVERSITY에서 서울 선임 미소지기 대상으로 ‘CS교육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 접점인 현장에서 서비스 중인 미소지기의 참신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그간 극장 단위로 진행한 미소지기 간담회와는 별도의 자리를 마련했다.
CS교육 소통의 장에 참석한 미소지기들은 “CS교육이나 유니폼에 대해 설명해준 게 좋았다”, “동기 부여 프로그램에 대해 참여하고 싶고, 참여한 미소지기는 자부심을 느끼게 되어 좋다”, “앞으로 교육이나 프로그램을 더 잘 알게 되면 좋겠다” 등 큰 호응을 보였다. 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기존 정장 스타일 유니폼이 더 낫다”, “트레이닝 스타일은 편리하나 스카프가 불편하다” 등의 의견도 있었다.
CGV UNIVERSITY 임동권 총괄 팀장은 “CGV는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사업자로서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며, “미소지기가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에 있는 만큼 미소지기 만족이 곧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미소지기 근무 환경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또 다른 현장의 목소리를 들은 만큼, 오늘과 같은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