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실루엣을 담은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AOA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타이틀곡 ‘굿 럭(Good Luck)’의 티저 영상인 ‘라이프가드 AOA의 위크데이즈(LIFEGUARD AOA’S WEEKDAYS)’를 전했다.
티저 속 AOA는 해상구조대로 변신해 강렬한 레드 스윔수트와 핫팬츠 차림으로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 멤버들은 노을 지는 해변을 달리며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으로 AOA 지민의 솔로곡 ‘야 하고 싶어(Feat. 시우민 of EXO)’, 태연의 ‘레인(Rain)’, 엑소의 ‘싱 포 유(Sing for you)’ 등을 작곡한 캐나다 출신의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작곡했다. 마음에 드는
한편, 16일 가요계에 복귀하는 AOA는 오는 11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조이풀 위크엔드 위드 AOA(JOYFUL WEEKENDS WITH AOA)’ 티저로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