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박해진이 명동에서 성황리에 팬사인회를 마쳤다.
박해진은 지난 7일 자신이 전속 모델로 있는 제이준 코스메틱 명동 공식 직영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박해진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한 후 그를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사인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제공= 제이준 코스메틱 |
이후 사전 추첨으로 당첨된 100인 만을 위한 사인회가 끝나자 팬들은 더욱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고 박해진 역시 팬들과의 짧은 만남을 아쉬워하며 작별 인사를 고했다.
특히 이날 팬사인회는 박해진이 직접 네이버 V앱을 통해 사인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박해진만의 특급 서비스를 더해 더욱 빛을 발했다. 단순 사인회 스케치가 아닌 직접 등장 과정부터 사인회 종료 후에도 밖에서 기다렸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V앱 영상 속에서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당일 조회수가 30만뷰 를 돌파해 온라인 상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8일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6월 9일 대만에 이어 7월 31일 태국에서 글로벌 단독 팬미팅을 확정했으며, 이에 앞서 오는 14일에는 모델로 있는 아웃 도어 브랜드 센터폴 팬사인회도 잇달아 개최하며 더욱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