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걸 그룹 에이오에이(AOA)가 ‘굿 럭’(Good Luck)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와일드 걸크러쉬 컨셉으로 컴백한 AOA가 ‘굿 럭’으로 무대를 꾸민다.
약 11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온 에이오에이는 그간 멤버 개개인이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해상 구조대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역동적인 건강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또 에이오에이는 뮤직비디오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더쇼’ 코너인 ‘MV톡’에도 출연한다. 첫 해외 로케이션에서 겪은 에피소드는 물론 에이오에이의 매력을 담은 특급 애교를 선보인다.
이밖에 이날 ‘더쇼’는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의 주인공 ‘딴따라밴드’의 단독 공개 무대를 비롯해 남우현, 티파니의 솔로 무대, 라붐, 러블리즈, 아이오아이, 업텐션, 에이프릴 등의 라인업으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