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이정민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오후 935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민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정민은 2003년 tvN 드라마 ‘몬스타’를 통해 데뷔, 그 후로 ‘응답하라1994’ ‘미생’ ‘화려한 유혹’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으며 다양한 독립영화에도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인물이다.
↑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정민은 청초한 외모와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매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펼쳐온 배우다. 그러한 이정민의 잠재력을 눈여겨보고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배우로써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며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민은 “따뜻한 가족을 만난 것 같아 행복하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보유한 935엔터테인먼트 기반을 통해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 좋은 연기로 보답 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정민이 새롭게 둥지를 튼 935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등 연기파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