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이영자의 결혼을 포기하게 만든 이는? 이혜정·성대현·문세윤·공명-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7/18)
MC 이영자가 결혼을 포기하고 이혜정의 음식을 택한 사연은?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이혜정, 성대현, 문세윤, 공명이 출연한다.
이날 오프닝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정성이 담긴 선물로 따뜻함을 전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기운을 차리라며 직접 만든 닭국을 선물했다. 신동엽은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이영자에게 “제발 그만 먹어라, 방송을 해야 하지 않느냐”고 말했고 이영자는 “나한테 ‘결혼할래?’, ‘이거 먹을래?’ 하면 이걸 먹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녹화에서 이혜정은 사위가 고민이라는 장모님의 사연을 들으며 “내 딸이 저렇게 웃지 않고 산다면 정말 내 마음이 어떨까 싶은 생각에 눈물이 난다”라고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속눈썹이 떨어질까 봐 눈물을 꾹 참고 있다”고 덧붙여 녹화장을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빅마마 이혜정의 맛깔스러운 입담과 엄마의 마음으로 한 진솔한 조언들은 18일 오후 11시10분 KBS2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 쨍하고 해뜬 스타들의 거침없는 입담, 권혁수·솔지- tvN ‘현장토크쇼, 택시’ (7/19)
쨍하고 해뜬 스타들의 솔직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쨍하고 해뜬 스타’ 특집으로 권혁수와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출연한다. 지난 12일 방송 말미에 등장한 이들의 예고편에서는 ‘호박고구마’ 권혁수와 ‘방송가의 화타’ 솔지가 등장해 MC들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들은 과한 의욕으로 택시에 탑승했지만, 오만석을 한숨쉬게(?) 만드는가 하면, 생애 첫 토크쇼에 카메라도 찾지 못해 결국 이영자에 “나중에 나와, 10년 뒤에 나와”라는 말을 들어야만 했다. 하지만 의욕만큼은 누구 못지 않았던 두 사람의 활약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9일 오후 8시20분 방송.
◇ ‘복면가왕’ 찍고 ‘마리텔’까지 접수, 국카스텐·바다·박지우·페이·김구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7/23)
‘가왕’ 국카스텐 하현우가 ‘마리텔’에 강림했다.
지난 17일 오후 생중계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국카스텐, 미쓰에이 페이, 박지우, 바다, 김구라가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바다. S.E.S.로 데뷔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바다는 원조 아이돌 1세대로 가수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미쓰에이 페이로, 섹시한 무대 위 모습과는 달리 요리 솜씨를 뽐내 색다름을 자아냈다.
세 번째 출연자인 국카스텐 하현우는 ‘복면가왕’ 9연승 장기집권자이지만,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국카스텐 멤버들과 포장마차 콘셉트로 친근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모르모트 PD는 박지우의 컴백 방송에 함께 한다. 이들이 활약한 생중계는 오는 23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본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 김건모의 ‘왕좌’를 탐내는 남자들, 김종국·민경훈·이현우-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7/24)
‘판타스틱 듀오’ 김건모X마선설리 듀오에 맞서 김종국, 민경훈, 이현우가 출격한다.
17일 SBS ‘판타스틱 듀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왕좌에 오른 김건모와 김종국, 민경훈, 이현우가 예능과 노래 실력을 겨루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모처럼 가수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고, ‘쌈자신’ 민경훈과 ‘90년대 왕자님’ 이현우도 김건모에 도전장을 내민다. 하지만 이들은 각자 예능감을 발휘해 장윤정으로부터 “예능 잘하는 가수 특집 아니냐”고 핀잔을 듣기도 했다.
감추지 못하는 예능감과 노래 실력으로 ‘판타스틱 듀오’의 진정한 왕좌를 가리자며 찾아온 세 남자와 이들에 맞서는 김건모의 힘겨루기는 오는 24일 오후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SBS 파일럿 ‘미운오리새끼’
SBS가 최근 파일럿 프로그램을 연달아 공개한 가운데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도 공개된다.
신동엽-한혜진이 MC로 나서는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특별한 육아일기를 담는다. 일상을 ‘엄마’에게 가감없이 공개할 주인공에는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낙점됐다.
제작진은 “엄마들에게 자식은 항상 아이 같은 존재다. 한 번도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 없는 세 남자의 진짜 일상과 함께 웃음 보장 확실한 이들의 화려한 입담을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좀처럼 리얼리티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세 남자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금주의 종영 예능
◇ SBS ‘동상이몽’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가 오늘(18일) 종영한다.
지난해 4월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년 3개월 동안 방영됐던 ‘동상이몽’은 18일 방송을 끝으로 시청자 곁을 떠난다.
‘동상이몽’은 대한민국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관찰 버라이어티로 출연 가족은 스튜디오에서 서로의 일상을 관찰한 영상을
제작진은 시청자들에 “시즌2를 기대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유재석, 김구라가 진행하는 ‘동상이몽’의 마지막 회는 1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