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V.O.S 박지헌이 솔로 프로젝트 첫 주자로 노래 ‘사랑폭발’을 공개했다.
박지헌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솔로 싱글 ‘사랑폭발’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V.O.S는 박지헌의 ‘사랑폭발’을 필두로 본격적인 솔로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보컬장인’다운 박지헌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기존 발라드 넘버처럼 디테일한 감정 선을 이어가다가 후렴부에서 터지는 박지헌의 보컬이 감상 포인트다. 듣는 이에게 사이다 같은 청량감마저 선사하는 것.
특히 ‘사랑폭발’은 상반기 최고 히트곡으로 꼽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의 작곡가 ROZ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박지헌과 ROZ는 V.O.S의 3집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에서의 환상 케미를 다시 한 번 이어갈 전망이다.
박지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무더위가 최고조에 다다른 요즘, 박지헌의 청량한 감성으로 불쾌지수를 날려 보내셨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앞으로 발매될 V.O.S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