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스토리 완전정복 영상을 공개한다.
슈퍼맨과 배트맨 사건 이후, 국가 시스템 강화를 위해 새로운 정부 조직이 필요하게 되고 특별 사면을 대가로 비밀리에 악당들을 모집한다. 살인청부업자 출신으로 각종 총기를 다루는 세계 최고의 히트맨으로 딸을 위해 수어사이드 스쿼드 합류를 승낙한 데드샷, 할린 퀸젤이란 정신과 의사였지만 조커를 사랑하게 되면서 악당으로 다시 태어난 할리 퀸이 선두에 선다.
호주의 모든 은행을 털고 미국으로 원정 온 캡틴 부메랑, 악마라는 뜻의 이름처럼 지옥불을 다루는 엘 디아블로, 괴물처럼 생긴 진짜 괴물 킬러 크록, 고고학자 준 문 박사가 들어가선 안될 동굴에 들어가 잠들어 있던 강력한 메타휴먼을 깨운 그리고 마녀 인챈트리스가 합류한다. 여기에 준 문 박사와 특별한 관계인 최고의 특전사 릭 플래그 대령과 릭의 경호원인 영혼을 가둘 수 있는 검을 가진 카타나가 감시 임무를 맡아 태스크포스 X 프로젝트, 일명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을 결성한다.
하지만 이들이 모인 진짜 이유와 진짜 미션은 무엇이며 또한 어떤 위기가 기다리고 있는지는 이 조직을 만든 아만다 월러 국장이 열쇠를 쥐고 있다. 한편 아캄 정신병원 최고의 악당 조커가 할리 퀸을 찾아 본격적으로 나서고 조커를 잡기 위해 배트맨까지 나타난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검은 존재마저 깨어나면서 이들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히어로들이 할 수 없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슈퍼 악당들로 조직된 특공대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데드샷’ 윌 스미스, ‘할리 퀸’ 마고 로비, ‘릭 플래그’ 조엘 킨나만과 ‘캡틴 부메랑’ 제이 코트니, ‘인챈트리스’ 카라 델레바인, ‘엘 디아블로’ 제이 에르난데스, ‘킬러 크록’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슬립낫’ 아담 비치, ‘카타나’ 카렌 후쿠하라가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