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걸그룹 블랙핑크가 ‘인기가요’에서 방송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무대가 방송 최초로 독점 공개된다.
블랙핑크는 YG에서 야심 차게 준비해 2NE1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광고를 비롯해 YG 내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며 내공을 쌓아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걸그룹으로 화제가 됐다.
데뷔곡을 발표하자마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무대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인기가요’에서 최초로 무대를 가질 예정. ‘휘파람’과 ‘붐바야’ 두 곡을 모두 선보인다.
또한 데뷔 8년 만에 스스로의 프로듀서가 되어 오롯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준케이는 ‘인기가요’를 통해 자작곡 ‘Think About You와 ‘No Love’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지난주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여자친구의 마지막 ‘너 그리고 나’, 인기 가속도를 달리고 있는 현아의 ‘어때?’, 지난 주 컴백 이후 화제ㄱ 된 나인뮤지스A의 ‘입술에 입술’,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 아스트로의 ‘숨가빠’, 몬스타엑스의 ‘네게만 집착해’,
SBS ‘인기가요’는 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 생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