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엑소(EXO)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015년 3월 30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25일 오전 9시 기준 1억38만1267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특히, ‘콜 미 베이비’는 지난 2015년 3월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으며,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올랐다.
게다가 지난 6월 8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Mons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