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롯데시네마는 2016년 오는 8일 경상남도 진주시 충무공동에 7개관 1268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은 진주 혁신도시 최초이자 최대 복합쇼핑몰인 롯데몰진주점 5-6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영화 관람과 함께 쇼핑, 외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큰 장점을 갖는다.
롯데시네마 진주혁신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오픈 무료 시사회’는 오는 8일에 현재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덕혜옹주’를 비롯 ‘나우유씨미2’ ‘싱스트리트’ 등 총 10편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다.
두 번째는 ‘팝콘 1만개 무료증정’ 으로매점에서 13일까지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팝콘(소)가 증정된다. ‘학생 올데이 조조’이벤트도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페이지 및 학생증으로 학생임을 인증하면 월~목엔 하루 종일 조조요금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
네 번째 이벤트는 ‘레이디 HOUR’ 다. 9월 말까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 16시 이전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매점 커피를 구매하면 한 잔 더 받을 수 있다. 혁신도시 관공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관공서 직원 할인’도 있다.
오는 12월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통해 관공서 근무 직원과 동반 3인은 영화 관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마지막으로 롯데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