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6.22 패치 업데이트에 들어가면서 시즌7 프리시즌에 돌입했다.
8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11월 9일(수)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점검에 들어갔음을 알렸다.
이번 점검은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게임은 실행할 수 없다.
이번 패치가 적용되면 2016 시즌이 종료되며, 시즌 종료에 따른 보상은 탱크 티어, 팀 랭크로 나뉘며 시즌 종료 후 2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롤 점검 이후 신규 챔피언 스킨이 대량으로 등장할 전망이다. 특히 승리의 마오카이는 2016 시즌 종료 시 골드 이상일 때의 랭크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대마법사 카서스(975 RP), 음유시인 바드(750 RP), 여멍추적자 세주아니(750 RP), 파괴의 신 헤카림(750 RP), 파괴의 신 나서스(750 RP), 파괴의 신 노틸러스(750 RP), 파괴의 신 트런들(750 RP) 등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챔피언 능력치가 대폭 수정된다. 특히 카타리나, 르블랑, 렝가, 탈론의 능력치가 크게 변동되며 아칼리, 에코, 피즈, 카직스, 샤코, 트위치, 제드, 아칼리의 챔피언도 능력치는 소폭 수정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사건사고] ‘클라라 사촌’ 이래나, 美자택서 사망
[오늘의 포토라인] 혜리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에 시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