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7인조 보이그룹 일급비밀(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이 교복을 입고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19일, 일급비밀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스 업’(Time's Up)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2017년 1월4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일급비밀은 데뷔 전부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먼저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며 팬 사랑을 실천해왔다. 이들의 데뷔 앨범 ‘타임스 업'은 탑 시크릿 스쿨(Top Secret School) 첫 번째 시리즈다.
‘타임스 업’은 타이틀곡 ‘쉬’(She)와 Inst 트랙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 돼 있다. 히트 작곡가 스윗튠과 작업한 타이틀곡 및 수록곡에 멤버 우영, 정훈이 직접 작사,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쉬’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연출로 첫눈에 반한 소녀를 향한 소년의 설레는 풋풋한 감정을 표현했다.
‘쉬’는 외모로 평가되는 사람의 매력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에 더욱 매력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한 펑키한 비트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일급비밀은 19일부터 차례대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주진우 “‘그것이 알고 싶다’ 朴대통령 5촌 살인사건 다뤄…만감교차””
[오늘의 포토] 제니퍼 로렌스-크리스 프랫 '한복입은 곰인형 선물받고 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