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마음의소리’, 13일 스페셜 방송 편성…꿀잼 토크쇼 예고

기사입력 2017-01-06 16:53

[MBN스타 손진아 기자] ‘마음의 소리’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스페셜 방송을 예고했다.

6일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 측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마음의 소리’ 특별판이 편성됐다”고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공중파 방송에 앞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돼 웹드라마 중 전체 재생수 1위를 달성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온라인을 휩쓴 바 있다. 더불어 이어진 공중파 버전에서는 웹드라마 버전보다 더욱 새롭고 강력한 웃음이 담긴 에피소드들이 이어지며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5회라는 짧은 분량으로 오늘(6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어, 아쉬움을 토로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마음의 소리’ 측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소요일(‘마음의 소리’가 하는 요일을 지칭)을 한 주 연장시켜 오는 13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을 통해 스페셜 방송을 내보내기로 결정했다. 특히 이번 ‘마음의 소리’ 특별판에는 이미 본 방송분의 짜깁기가 아닌 이광수,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의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기는 토크쇼가 담길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광수, 정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쏟아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다섯 배우들은 시청자들이 그토록 궁금해 했던 질문들에 답변을 하는 시간도 가지며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이승환, 서석구 향한 돌직구…“어버이연합 법률고문”

[오늘의 포토] AOA 설현-초아-민아 '추위 녹이는 하트'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