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그룹 버블시스터즈 서승희가 신곡 ‘스윗 홀리데이’(Sweet hoilday)를 공개한다.
13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승희가 싱어송라이터 Soulsweet로 새롭게 시작하는 뮤직 플랫폼 ‘고마워 프로젝트’의 첫 작품인 ‘스윗 홀리데이’를 공개한다.
서승희는 버블시스터즈 1집 때부터 멤버 오디션 및 프로듀싱을 겸하고 작사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뮤지션들과 음악적 교류를 지속했다. 그렇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동료 뮤지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 이야기르 담아낸 ‘고마워 프로젝트’는 매달 색다른 뮤지션들과 새로운 음악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마워 프로젝트’의 첫걸음을 함께 한 뮤지션은 그룹 5tion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으며 현재 보이그룹 서커스 크레이지를 제작하고 있는 우일이다. 그는 현재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앨범들을 내놓고 있어, Soulsweet과 우일이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스윗 홀리데이’는 연인과의 따뜻한 오후를 그리는 가사에 신예 작사가 이적재가 함께 했고, 편곡에는 스트링 편곡 및 작곡가 KISH(김성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13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바다 “S.E.S 재결합 위해 미뤄둔 이야기…3월 결혼” 소감
[오늘의 포토] 밀라 요보비치-폴 앤더슨 '미소가 닮은 잉꼬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