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김재중이 내일(26일) 생일을 맞아 깜짝 예능 프로를 공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피키캐스트와 함께 특별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피키캐스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엄마가 잠든 후에’를 통해 솔직하고 꾸밈없는 김재중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낼 예정이다. 내일(26일) 밤 11시 공개될 영상의 예고 스틸이 공개되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
김재중이 출연한 ‘엄마가 잠든 후에’는 ASMR과 예능적인 요소가 합쳐진 피키캐스트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잠든 동안 엄마가 깨지 않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야 이 프로그램에서 김재중은 엄마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고, 에피소드와 인터뷰 등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내일 생일을 맞아 준비한 이 영상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
관계자는 “김재중이 ‘엄마가 잠든 후에’ 첫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 스태프들을 사로잡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먹방부터 그의 솔직한 인터뷰까지 고스란히 담긴 이 영상은 역대급 팬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재중의 새로운 매력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이 출연한 피키캐스트 ‘엄마가 잠든 후에’는 내일 밤 11시, 피키캐스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도깨비’ OST 논란…헤이즈·한수지, 모두가 희생양
[오늘의 포토] 유이, 불야성 종방연 참석 '앙증맞은 하트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