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밴드 MAS 0094(마스 0094)가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쳤다.
3일 arirang 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한 MAS 0094는 마네킹 챌린지 리와인드 버전 퍼포먼스와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KE SOME NOISE’ 무대를 꾸몄다.
이 날 방송에서 MAS 0094는 ‘007’ 제임스 본드를 연상시키는 보타이와 블랙 앤 화이트 슈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곡의 후반부에는 댄서들과 함께 ‘마네킹 챌린지’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마네킹처럼 부동자세를 유지) 007 버전을 선보이며 색다른 퍼포먼스를 연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MAS 0094는 ‘MAKE SOME NOISE’의 첫 방송부터 해외에서부터 시작해 인터넷을 통해 유행 중인 ‘마네킹 챌린지’를 무대 위에서 완벽하게 실현시키며 매 무대마다 더욱 색다른 퍼포먼스를 준비해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 날 ‘심플리 케이팝’에는 AOA, 라비, 니엘, 헬로비너스, 에이프릴, 소나무, 브로맨스, CLC, BP 라니아, 아이, 드림캐쳐, 일급비밀, 왈와리 등이 출연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 유재석도 부러워한 수입…도대체 얼마길래?
[오늘의 포토] 아이린 '수식어 필요없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