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루키)로 맹활약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통통 튀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Rookie’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7일 SBS MTV ‘더쇼’, 8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이어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 벌써 3관왕에 오르는 등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레드벨벳의 신곡 ‘Rookie’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 TOP5를 유지, 지난 주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Rookie’ 무대를 첫 공개한 이후 연일 차트를 역주행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작년 발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에 이어 다시 한 번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가온차트 등 국내 각종 음반 주간 차트 1위에도 올랐다. 특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중국 유명 음악 차트인
한편, 레드벨벳은 10일 오후 7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타이틀 곡 ‘Rookie’의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영상을 공개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